다이렉트 보장내용 - 동부화재 운전자보험

다이렉트 보장내용

아메리카
아메리카
북아메리카에 위치한 미국은 땅이 워낙에 넓기 때문에 간단히 장을 보러 마트에 갈 경우나 커피를 마시러 카페에 가더라도 차를 타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나라의 경우는 간단히 집 앞에서 장을 보는 경우가 많은 것과 대비되는 장면입니다.

미국의 도로는 끝이 보이지가 않은데 이러한 이유로 장거리 주행이 많습니다.
그러므로 준중형급에 해당하는 차량부터는 자동주행장치가 있어서 페달을 밟지 않더라도 주행이 가능한 차량이 많습니다.
대부분의 도로가 일자 도로이고 도로에는 차도 많이 없기 때문에 이 기능을 사용하는 일이 많습니다.
아시아
아시아
아시아 국가 중에 중국에는 차를 즐겨 마십니다.
타는 차가 아니라 마시는 차인데 대부분이 패트병에 담겨서 파는데 음료수를 포함하여 중국인등른 병 혹은 패트병 통째로 먹는 습관이 있습니다.

이에 따라서 중국의 차에 문에는 대형사이즈 컵홀더가 있는 경우가 많으며 세게에서 가장 좋은 컵홀더는 냉온기능이 설치된 크라이슬러 300C 입니다.
다음으로 섬나라 일본에는 도로가 좁고 집이 아담하여 SUV와 같은 큰 차들은 다니기가 힘든 골목길이 많습니다.
이에 따라 네모박스 형태의 차들이 많으며 이는 기아의 레이가 있습니다.
유럽1
유럽1
중부유럽에서 가장 넓은 땅을 갖고 있는 프랑스는 해안이 발달하여 일광욕을 즐기는 사람이 맞고 향수를 뿌리는 문화가 있습니다.
이에 따라 프랑스에는 지붕이 유리로 된 자동차들이 인기가 많으며 유리로 된 지붕을 이용해 햇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향수를 사용하는 프랑스인들을 위하여 차 안에는 향수캡슐이 설치되 있습니다.
그러나 주차공간이 적어 주차할 때 방향지시등 식별을 위해 측면에 램프가 있고 범퍼가 짧은 차량들로 주차를 하기 편하게 만들었습니다.
유럽2
유럽2
자동차로 유명한 국가 독일에서는 그 유명한 아우토반 도로가 있습니다.
아우토반 도로는 속도를 무제한으로 낼 수 있는 도로로 일반적으로 고속으로 달리는 스포츠카들이 많이 달립니다.

불과 90년대 중반까지만 하더라도 독일 차량에는 안전운전에 어려움을 주는 이유로 차 내에서 음료를 마시는 것을 금지하였습니다.
중국과는 대비되게 차 내에 컵홀더가 없으며 아직까지 스포츠카들에 컵홀더가 없는 경우도 많습니다.
결코 스포츠카를 뽐내기 위해 카페 앞에 세워두고 테라스에서 커피를 마시는 것이 아닙니다.
유럽3
유럽3
네덜란드는 운하의 도시라는 별명과 함께 도로 대부분이 제방 위에 있으며 차를 운행할 때 물에 빠지는 사고가 많습니다.
이에 따라 차량 내부에서 물에 빠졌을 때 탈출하기 용이하도록 유리창을 수동으로 개폐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돌돌 돌려가면서 유리창을 개폐하는 이 기능은 우리나라의 엣 차량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눈이 많이 내리는 북쪽의 스웨덴은 열선시트와 열선핸들 그리고 서리제거용 유리 열선 및 와이퍼를 데워주는 장치들이 있습니다.
또한, 눈보라로 헤드램프가 더러워지는 것을 막는 워셔액 분사장치가 있습니다.